Untitled Document
Home   아레스 정보   지도
갈멜
제국과 벽을 이루는 종교 동맹의 성지. 샤모르에서 성장한 동맹 모험가들의 본진이 되는 곳이며, 라비악 마을을 시작으로 동맹의 초급 모험가들이 수련할 수 있는 사냥터가 가장 넓게 분포된 지역입니다.
멋드러진 기암괴석들이 널려 있으며, 동맹국들의 결속을 상징하는 유적 들이 곳곳에 존재하여, 해마다 많은 순례자들이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출현 몬스터
사이클론, 사이크론 어태커, 스콜피온, 스콜피온 킹, 스콜피온 킹(강화), 엑스비크, 엑스비크 (강화),
칼 도적단, 도끼 도적단

출현 NPC
카심
라비악 마을의 대장장이 카심은 한때 종교동맹의 유명한 장수였다는 소문이 존재하나, 매서운 눈빛과 굳게 다문 입을 보면 누구도 그에게 말을 걸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콘드겔
라비악 마을의 소모품을 담당하는 콘드겔은 불편한 다리를 이끌고도 갈멜 곳곳을 돌아다니며 부지런히 약재를 구하기로 유명합니다.
라르칸
라비악 마을의 장신구 상인 라르칸은 아라베크 대륙을 통틀어 손에 꼽힐정도로 보석 세공을 정밀히 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명성에 걸맞지 않게 초급 모험가에게 어울리는 장신구를 판매합니다.
엘브린
젊은 나이지만 오래된 골동품에 흥미를 많이 가진 엘브린은 라비악 마을의 창고지기 입니다. 값 비싼 골동품들을 사기 위해 창고지기 일을 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직접 유석을 찾으러 가겠다는 포부를 가진, 젊은 고고학자입니다.
벨엣
벨엣은 동맹국의 치안과 길드 생성 및 소멸을 담당하는 행정관입니다. 그의 뛰어난 치안능력으로 라비악 마을은 순례자들이 마음 편히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코누엘
동맹성지 라비악 마을의 텔리포터입니다. 샤모르에 볼일이 있는 모험가들을 단번에 이동을 시켜주며 갈멜 곳곳에 모험가들을 보내 주기도 합니다. 물론 거리에 따라 요금을 받기도 합니다.
쿠엘
세겔을 다릭으로 환전을 해주는 라비악 마을의 환전상입니다. 여행을 다니며 벌어들인 돈을 가지고 골동품 사기를 즐기며, 살아갑니다.
포루엘
포루엘은 신전에서 파견되어, 라비악 마을에 거주하며, 축복받지 못한 아이템을 부활시켜 모험가들을 도와주는 일을 합니다.
회사소개 광고문의 통합약관 서비스 운영 정책 개인정보보호정책 청소년 보호정책 가입해지 이메일 주소 무단수집 거부